공지사항

  • 홈 >
  • 커뮤니티 >
  • 공지사항

 

공지사항
공지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운영자 2018-12-05
  • 추천 0
  • 댓글 0
  • 조회 345

http://ymca.onmam.com/bbs/bbsView/165/5507063

 


 

 

2018년도 한 해도 함께해주신 후원회원님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.

기부금영수증 발급 신청 내용과 방법을 확인하시고

연말정산 기부금 세액공제도 미리 준비하세요!

 

 

기부금영수증 발급 일정

1. CMS 후원회원 (월정액 납부회원) : 20191월부터 신청받습니다.

2. 일반 후원회원 (정액 1회 납부회원) : 20181210일부터 신청받습니다.  

 

기부금영수증 신청 방법

1. 홈페이지 첫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후원회원 기부금영수증 신청을 클릭해주세요

2. 이름-생년월일-이메일-연락처 주소를 작성한 후 제출하기

3. 신청완료

4. 기부금영수증은 메일로 수령합니다. (평일 신청 2~3일 소요)

5. 기부금영수증과 첨부화일 출력해서 사용합니다.

 

기부금영수증 발급

1. 기부금영수증 발급 신청 접수

2. 기부금영수증 발급

3. 기부금 영수증과 첨부서류 메일 발송 (신청 접수 후 2~3일 소요)

 

 

문의-회원관리부 (032-438-3907) 

 

기부금영수증신청하기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2019년 겨울학기 교육 프로그램 접수 등록 안내 사진 사회교육부 2018.12.07 0 664
다음글 2019년 겨울 스키캠프 참가자 모집 고완진 2018.12.03 0 659